참순이네

해방촌 올드나이브스 맛있다

해방촌 올드나이브스에 다녀왔습니다. 비도 많이 오고 코로나로 뒤숭숭한 세상이지만,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하고 있기도 애매합니다. 힘든 시기입니다.

  • 메뉴판이 따로 없어서 주문할 때 당황스럽다
  • 하지만 친절히 설명해주시니 좋다
  • 가게가 이쁘지만 좁다
  • 음식 맛있고 서비스 좋다

술이 많다. 어떻게 읽는지도 잘 모르겠다
접시와 함께 마냥 기다리다보면 음식이 나온다
역시 어떻게 읽는지 모르겠다. 국적이라도 알고 싶다
와인잔도 이쁘다
맘에 드는 사진..
비가 오는 날이었다
인테리어 느낌이 서부개척시대 느낌이었다 (만족)
설탕일까 소금일까? 내가 모르는 무언가일까?
와인을 한잔 주셔서 마음의 여유가 생겼다
파스타가 나왔다, 정말 맛있었다
스테이크도 나왔다. 이 또한 맛있었다
멋있는 술이 참 많은 식당이다

비가 오는 중이어서 그런지 가게가 전체적으로 어두운 느낌이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잘 어울리는 가게여서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

블로그의 정보

참순이네

분도🇰🇷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