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포트 5.4A의 벨킨 패밀리 락스타(Family Rockstar)
시간이 흐를수록 느는것은 나이뿐만이 아닌가 봅니다. 처음에는 스마트폰 하나만 충전하면 됬지만 이제는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워치 등 충전해야할 것이 산더미처럼 늘었습니다.
평소에는 그렇다고 쳐도 여행가서가 문제였습니다. 굳이 여행이 아니더라도 외박하는 일이 잦고 충전강박증이 있는 저로서는 다 포트의 고출력 충전기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다시피 벨킨은 명실상부 최고의 애플 악세사리 전문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 저번에 소개드린 발렛 차저(Valet Charger)부터 시작해서 애플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들을 잘 뽑아냅니다. 거의 모든 제품이 MFI 인증이 되어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도 '벨킨=비싸지만 최고'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4 Ports 2.4A
총 4개의 포트가 있습니다. 각 포트는 최대 2.4A 출력을 낼 수 있고 전체 5.4A까지 출력이 가능합니다. 스마트칩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포트에 연결된 스마트 기기에 가장 적합한 전류량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벽걸이가 가능?
뒷 부분에 홈이 있어서 벽걸이가 가능합니다. 인테리어나 실용성을 중시하는 분이라면 굉장히 큰 장점입니다.
₩43,000!
네이버쇼핑에서 최저가로 현재 약 ₩43,000에 구매 가능합니다.
꼭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을 사세요. 네이버쇼핑에는 정품인척 하는 가품도 많기 때문에(네이버 랭킹이 높은 제품을 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확실하게 알아보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패키징은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싼티나지 않고 괜찮네~라는 말이 나올 수준입니다.
구성품입니다. 사용설명서와 케이블, 본체.. 케이블의 길이는 약 3m라고 하는데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더 두껍고 길게 느껴졌습니다.
보조배터리와 태블릿을 충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도 충전하고, 조만간 올 에어팟도 충전하면 바빠지겠네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사실 제품설명페이지의 내용 그대로 된 제품이 왔기 때문에 놀라운 점도 없고 실망스러운 점도 없네요. 역시 기기는 필요에 맞게 사야하나 봅니다. 앞으로 남은 시간동안 잘 써야겠네요.
블로그의 정보
참순이네
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