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순이네

리니지2 레볼루션: 효율적인 만천원 과금법

요새 리니지2 레볼루션 하고 계신 분들 많죠? 저도 디온04 섭에서 소서러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절대 과금하지 않겠다는 각오가 있었지만, 게임에 생각보다 깊이 빠져버려서 현질을 하게 됬습니다.

 

이왕 현질하는거, 최대한 현명하고 효율적으로 질러야 되지 않겠어요? 현재 적당한 비용 중 가장 효율적인 방안이 바로 만천원 과금법입니다. 게임이 인기가 많으니까 현질에도 왕도가 생겨버렸네요. 그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의 지갑을 털어가려는 녀석입니다. 전 아스팔트8 이후로 제대로 해보는 모바일 게임이 처음인데, 이렇게 재밌을 줄이야…! PC 게임 하는 기분이 듭니다.

위 사진들을 참고해서 다이아 상점으로 들어갑니다.

매일 받는 다이아 꾸러미를 질러줍니다. 대략 ₩11,000 입니다. 이름에서 보이듯이, 한번에 다이아를 전부 받는게 아니라 찔끔찔끔 한달에 걸쳐서 받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에 일시불로 지급되는 것보다 초반 양은 적지만, 결과적으로는 더욱 큽니다.

 

다이아를 받으시면 절대 덜컥 써버리지 마시고 다음 물품을 구매하기 위해 아낍니다.

이게 우리가 다음으로 구매할 성장 선물 꾸러미입니다. 목적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이아를 지급받는 형태입니다. 참고로, 레벨 20에 성장 선물 꾸러미를 구매하면 이미 달성한 레벨의 다이아를 한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매해 줄 친구입니다. 접속 선물 꾸러미입니다. 하루에 한번 다이아를 받는 형태입니다. 다이아 외에도 약초상자, 룬상자, 강화 주문서는 보너스입니다.


정리해보자면, 매일 - 성장 - 접속 순입니다. 성장과 접속은 순서가 뒤바뀌어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다이아 1200개 모이는데로 뽑기만 계속 하다가 보면, 아데나도 부족하고 인벤토리도 부족합니다. 먼저 인벤토리를 150~200칸으로 늘리고, 어느정도 뽑기에 만족하셨을 때는 다이아를 뽑기가 아닌 핫타임 충전이나 기타 던전에도 투자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아데나 정말 부족해 죽겠네요!

블로그의 정보

참순이네

분도🇰🇷

활동하기